뷰온, 2019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경기도지사 표창

2019-12-13 10:00 출처: 뷰온

주식회사 뷰온 윤영욱 대표이사

안양--(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3일 -- 머신비전 전문기업 주식회사 뷰온(대표 윤영욱)이 경기 우수 벤처 기업에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12일 ‘제20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1층 광교홀에서 경기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19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행사에서 주식회사 뷰온 등 30여개 벤처기업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경기도지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으로부터 우수 벤처기업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 벤처기업 표창은 경기도 관내 벤처기업으로 기술, 경영 등의 혁신능력이 탁월하여 대외 경쟁력이 우수하고 사회 공헌도가 높으며 올바른 기업윤리로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주식회사 뷰온은 인공지능 표면검사 기술과 디스플레이 검사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특허출원 기술을 접목한 2차전지 표면검사 솔루션을 국내 대기업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기술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주식회사 뷰온 윤영욱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주식회사 뷰온이 과감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경영혁신을 통해 이루어 낸 결과”라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머신비전 기업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뷰온 개요

주식회사 뷰온은 4차산업혁명의 스마트팩토리 주요기술인 머신비전 솔루션기업이며, 반도체, 자동차, 디스플레이, 산업부품, 포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연평균 7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는 벤처기업으로서, 특히 기존의 머신비전 기술로는 한계가 있던 반사가 심한 2차전지 표면검사를 독자기술로 개발한 광학 알고리즘과 인공지능 기술로 가능하게 하여, 스마트팩토리의 혁신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