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빔과 손잡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새로운 백업 요구 충족 나서

양사 통합으로 높은 비용 효율과 간편한 사용성의 막강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제공

2019-12-12 17:05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2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공급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클라우드 데이터 매니지먼트(Cloud Data Management™)를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인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와 공통의 기업 고객을 위한 추가 협력을 10일 발표했다.

양사 통합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복구 및 VM 복원에 대한 새로운 백업 요구를 ‘적시’에 해결해준다. 두 회사는 기업 고객이 IT 업무 부하와 유지 관리 요구를 포함해 백업 및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총소유비용(TCO)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백업 및 복원 시간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이 관리할 데이터 양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상 가동시간 목표와 예산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올바른 데이터에 적기에 접근하고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원하는 역량은 기업 생산성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빔의 ‘2019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보고서(2019 Cloud Data Management Report)’에 따르면 기업의 거의 4분의 3(73%)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문제 없이 접근하는 데 대한 사용자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엑사그리드와 빔은 기업을 위해 이 같은 문제의 해결에 나섰다.

엑사그리드와 빔은 데이터 증가 문제를 해결하고 가상 데이터 센터와 혼합형 클라우드를 뒷받침하기 위한 끊김 없는 운영을 구현하는 한편,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엑사그리드와 빔은 고객사가 수초에서 수분안에 VM을 구동하고 사설 및 관리형, 공공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합 솔루션은 고객사가 유연한 고성능 확장형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 인프라 성능을 증진하는 동시에 데이터 저장과 복잡성을 줄여 데이터 백업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장기 데이터 백업과 중요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신속 복원은 모든 기업 전략의 필수로 여겨지고 있지만 모든 솔루션이 이 같은 IT 필수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은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엑사그리드와 빔은 힘을 합쳐 고객사가 확장이 가능하면서도 설치와 관리가 간편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켄 링달(Ken Ringdahl) 빔 소프트웨어 글로벌 연합 아키텍처 담당 부사장은 “빔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서 고객이 위치를 불문하고 각 사의 가상 또는 물리적, 클라우드 기반 업무를 손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며 “엑사그리드와 빔 데이터 무버(Veeam Data Mover)의 통합으로 슈어백업(SureBackup), 데이터랩(DataLabs), 인스턴트 VM 리커버리(Instant VM Recovery)를 포함한 빔의 기능에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고 독보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업계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엑사그리드가 빔의 스케일아웃 백업 리포지토리(Scale-Out Backup Repository)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은 백업 업무와 필요시 확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한편 단순하고 유연하며 믿을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엑사그리드와 빔의 공동 솔루션은 고객들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애플리케이션 정상 가동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1분 이내에 VM을 복구할 수 있다.
· 제2 데이터 센터에서 현장 또는 외부에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제3자의 관리형 클라우드나 공공 클라우드에서 외부에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다.
· 그룹 내 최대 16개의 전 세계 주요 데이터 센터에서 물리적 교차 복제를 활용할 수 있다.
· SQL 덤프나 오라클 리커버리 매니저(Oracle Recovery Manager, RMAN)을 사용해 백업을 직접 수행할 수 있다.
· 데이터 관리와 백업에 혼합형 클라우드 접근방식을 유지할 수 있다.

백서 ‘기업이 엑사그리드와 빔을 사용해야 할 5가지 이유(Top 5 Reasons to Use ExaGrid and Veeam in the Enterprise)’에서 엑사그리드와 빔이 비용, 단순성, 성과, 확장성, 유연성을 포함해 고객사의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를 지원하는 5대 분야를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0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